지하 유류 저장 탱크 모니터링 시스템 UML Diagram



지하 유류 저장 탱크 모니터링 시스템 UML Diagram

 지하 유류 저장 탱크 모니터링 시스템.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설명 :

RTOS의 기본 개념을 실제로 적용한 지하 유류 탱크 모니터링 시스템을 분석해 보고 UML Diagram을 제작목차

1. UMLDiagram 제작 배경

1) 제작 개요



2) 설계 환경

3) 설계 일정

2. UMLDiagram 설계

1) 주요 Task 역할

2) 기본 구성도

3) UMLDiagram 완성도

3. 결론

본문내용



지금 까지 배운 RTOS의 기본 개념을 실제로 적용한 지하 유류 탱크 모니터링 시스템을 분석해 보고 UML Diagram을 제작함으로 프로그램에 관한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 해보도록 한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시 기능별 Task의 분류와 공유데이터 문제 처리를 위한 세마포어의 적절한 사용, 그리고 하드웨어 독립적인 코드 사용 등에 관하여 시뮬레이션 해 봄으로 간접적으로 전체 동작을 이해하도록 한다.

또한 자신에게 적절한 UML Tool을 사용해 봄으로 일반적인 프로그램 작성보다 좀 더 고급적인 제작 구성 부분을 수행 해 봄으로 한층 더 폭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연습해 보는데 중 점을 둔다.

특히 이번 과제 수행에서 좀 더 차별화를 위해 C로 작성된 코드를 모두 JAVA코드로 수정한 후 UML을 제작해 보려 한다. 개인적으로 JAVA에 친숙하며 좀 더 개인적인 특징을 잘 살릴 수 있을 듯 하다.

한 가지 표현상의 차이점은 C언어 같은 경우 *를 사용 하여 포인터를 표현 하지만 JAVA는 Primary Data type을 제외 하면 모든 것이 포인터로 구현 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차이점을 인식하고 제작에 들어가도록 한다. 그리고 현재 구현된 프로그램의 배경이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