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만2세 2학기.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입니다.

복사하기 붙여놓기만 하시면 되게끔 작성해 놓았습니다.

자세하게 관찰일지를 작성하였기에 참고하실때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만2세 9월,10월,11월,12월,1월,2월 놀이와 일상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반명
OO반

이름
OOO

나이
만2세

영역

관찰내용

일상생활

놀이터에서 구름반끼리 놀때는 잘 놀다가 다른반 친구들이 오면 울기 시작한다. 선배반이 오니까 교실로 들어가자고 선생님 품에 안기어 울면서 교실을 가르킨다.

놀이활동



놀이를 하다가‘흔들흔들 체조’노래가 나오자 OO가 일어난다. 처음에는 OO가 춤을 추다가‘까꿍 망원경’을 가져온다. 까꿍 망원경을 머리에 쓰고 노래에 맞춰 신나게 뛰어본다. 까꿍 망원경이 뛰다가 빠지자 다시 머리에 까꿍 망원경을 쓰고 노래에 맞춰 점프를 하며 뛰어본다.

놀이활동

돋보기를 꺼내 눈에 가까이 대고는 여러 교구장을 살핀다. 교사가 ʻʻOO가 돋보기로 관찰하고 있구나. 눈 가까이 말고 놀잇감 가까이 대면 더 크게 보일 거예요.ʼʼ라고 말하자 놀잇감 가까이 돋보기를 댄다. OO가 교사에게 ʻʻ뭐야?.ʼʼ라고 말하며 검지로 이름을 가리킨다. 교사가 ʻʻ여기 OO 이름이 있네. 한 번 읽어볼까요?ʼʼ라고 묻자 검지로 글자를 가리키며 한 글자씩 읽는다.

일상생활

점심시간에 밥을 다 먹은 후 화장실로 가서 양치를 하려고 하자 OO는 ‘선생님 제 칫솔은 핑크색 핑크퐁이에요.’라고 이야기를 한 뒤 칫솔에 치약을 짜서 스스로 이닦기를 시도해 본 후 거품이 많이 생기자 한번 뱉은 후 ‘마무리 해주세요,’라고 이야기를 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