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70Page



만0세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70Page

 만0세관찰일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만0세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자료입니다.

70Page 분량으로 아주 자세하게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만0세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70Page

기본생활

“우와 OO 밥 잘 먹는 구나”라고 말하자 “응”하고 대답하면서 스스로 숟가락을 들고 밥을 먹는다. “OO 김치도 먹어볼까?”라고 물어보자 “응!”하고 대답하면서 김치를 먹는다. 점심시간이 끝난뒤 매트에 누워서 이불을 얼굴위에 덮는다. “OO야, 이불을 얼굴에 덮으면 위험 할 수 있으니 우리 내려 볼까?”라고 말하며 이불을 똑바로 덮어주자 눈을 감고 잠이 든다.

신체운동

OO가 미끄럼틀을 타러 계단을 올라갈 때 옆에 손잡이를 잡고 빠르게 올라온다. 친구가 내려가는 것을 보고 OO가 미끄럼틀에 앉아 손으로 밀어 미끄럼틀을 내려간다. 내려간 후에 다시 빠르게 계단쪽으로 걸어가 다시 계단을 올라온 후 미끄럼틀을 탄다.

의사소통

종이컵 전화기를 들고 귀에 가져가기도 하고 입으로 가져가며 교사와 놀이하던 OO가 언어 영역으로 가 편안하게 누워 종이컵 전화기를 탐색한다.

사회관계



붕붕카를 타다가 내려서 미끄럼틀을 탄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와서 탔던 붕붕카를 찾는다. “OO가 탔던 붕붕카는 친구가 타고 있어요. 친구가 타고 내릴 때 까지 기다릴까요” 하자 놀이터 바닥에 엎드려서 울다가 일어난다. 친구에게 다가가서 “빌려줄래?“라며 두 손을 앞으로 내민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