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교육3)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 – 프로그램 기획의 모델 3가지(완전합리주의 모델, 제한된 합리주의 모델, 점증주의 모델)에 대해서 각각 설명하고, 각각의 프로그램 기획의 모



청소년교육3)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 – 프로그램 기획의 모델 3가지(완전합리주의 모델, 제한된 합리주의 모델, 점증주의 모델)에 대해서 각각 설명하고, 각각의 프로그램 기획의 모

 청소년교육3)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판매 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하였습니다.

– 해당 문서는 공개자료입니다.

– 출처는 전부 표기하였습니다.



– 그대로 제출하지않기를 권장합니다.

– 수정, 첨삭하여 사용하세요.

– 자료활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훌륭한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

프로그램 기획의 모델 3가지(완전합리주의 모델, 제한된 합리주의 모델, 점증주의 모델)에 대해서 각각 설명하고, 각각의 프로그램 기획의 모델이 어떻게 구별되고 서로 차별화되는지에 대해 논하시오.

• 중점 사항

-완전합리주의 모델, 제한된 합리주의 모델, 점증주의 모델에 대한 특징에 대해서 교재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요약/정리하는 과정이 필요함.

-그리고 각각의 프로그램 기획의 모델들이 어떻게 구별되고 서로 차별화되는지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신의 견해를 정리하여 제시할 것.



1. 서론

2. 본론

1) 완전 합리주의 모델

2) 제한된 합리주의 모델

3) 점증주의 모델

4) 단계별 차이점

(1) 문제 확인

(2) 목적 설정



(3) 프로그램 과정

(4) 평가

3. 결론

4. 참고문헌 및 자료

1. 서론

청소년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지도할 내용과 방법을 체계적으로 구조화한 것을 의미한다.

청소년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역량개발과 청소년 시기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상황에 대한 적절한 대응방법과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청소년 지도를 달성할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