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리디북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리디북스.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리디북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 리디북스 소개



2. 리디북스 기업 핵심역량

3. 리디북스 주요 서비스소개
(1) 리디북스 페이퍼
(2) 리디북스 서점
(3) 리디북스 뷰어

4. 우리나라 전자책 E-book 시장분석

5. 리디북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리디북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리디북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리디북스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시

9. 결론 및 향후시사점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