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LEGO)의 위기와 지속가능성



레고(LEGO)의 위기와 지속가능성

 레고(LEGO)의 위기와 지속가능성.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본 자료는 [레고(LEGO)의 위기와 지속가능성]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레고의 회사 개요, 레고의 탄생과 위기, 다시 살아나는 레고, 새롭게 쌓는 블록, 레고의 지속 가능성, 레고의 SWOT분석, 레고의 현재,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등의 순서로 알차게 구성해 봤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목 차]



1. 레고의 회사 개요

2. 레고의 탄생과 위기

3. 다시 살아나는 레고, 새롭게 쌓는 블록

4. 레고의 지속 가능성

5. 레고의 SWOT분석

6. 레고의 현재

7.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

[본 문 내 용]



2. 레고의 탄생과 위기

1) 레고의 탄생

레고라는 이름은 “잘 놀다”는 의미의 덴마크 단어 “leg godt”의 약어이며, 이것이 바로 레고의 이름이자 이상이다.

현재와 같은 브릭은 1958년에 처음 출시되었다. 브릭을 서로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은 레고 브릭의 독창적인 특징이며 무한한 조립 가능성을 제공한다. 레고를 가지고 놀면서 어린이들은 상상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다.

올레 키르크는 통찰력을 발휘하여 레고가 대공황과 뒤이은 세계적 불경기를 견디게 해주었는데, 그것은 바로 어려운 때일수록 부모들은 아이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그는 목공 기술을 활용해 화사한 색상의 요요, 바퀴달린 동무인형 트럭 같은 고급 나무 장난감을 만들었다. [ 중 략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