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 실패사례 분석 및 효과연구



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 실패사례 분석 및 효과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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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실패사례 분석 및 효과연구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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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만족경영 개념

2. 고객만족경영 전제조건

3.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

4. 고객만족경영 최초 도입사례

5. 고객만족경영 기업 성공,실패사례 연구



(1) 성공사례

(2) 실패사례

6. 고객만족경영의 효과

7. 결론 및 느낀점

고객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사전 기대는 절대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사전기대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를 상회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것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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