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로나19 이후 호텔신라 현황분석 및 호텔신라 향후 마케팅전략 7가지 제시



호텔신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로나19 이후 호텔신라 현황분석 및 호텔신라 향후 마케팅전략 7가지 제시

 호텔신라 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설명 :

호텔신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코로나19 이후 호텔신라 현황분석 및 호텔신라 향후 마케팅전략 7가지 제시 레포트 입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호텔경영론 전공수업 기말고사 대체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 호텔신라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미션

2. 코로나19 이후 신라호텔 현황분석

3. 호텔신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호텔신라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호텔신라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호텔신라 향후 마케팅전략 7가지 제시

1979년 3월 3일 개관한 신라호텔은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최고의 품격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라는 기업비전아래 글로벌화를 추구하면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 이미지에 맞게 건물 외관을 한옥식으로 건축하고 건물 내부도 한국의 전통적인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하는 등 한국형 호텔의 글로벌화를 대표하고 있는 호텔이다.

이러한 호텔신라는 TR(Travel Retailer) 부문인 면세유통사업과 호텔&레저부문으로 사업영역이 구분되어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