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전략 사례과 SWOT분석 및 아시아나항공 위한 미래전략 제시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아시아나항공 기업전략 사례과 SWOT분석 및 아시아나항공 위한 미래전략 제시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2. 아시아나항공 5 Forces Model분석
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아시아나항공 기업전략 사례
(1) 인적자원관리
(2) 코로나 대응전략
(3) 윤리경영전략
(4) 광고전략
(5) 마케팅전략
5. 아시아나항공 위한 미래전략 제시
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의 민간 항공사로 1988년 2월 17일 창립한 아시아나항공은 서비스 품질부분에서 세계적 항공 권위지 ATW “Airline of the year” Skytrax가 지정한 Five Star 항공사로 선정이 되기도 한 서비스부분에 강점을 보이는 항공사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아시아나항공은 항공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관광, 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 다양한 연계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