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출대 생활과학3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제품전략 가격책정전략 판매 프로모션전략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23년도 2학기 방송대 기말과제물입니다.
판매 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하였습니다.
– 해당 문서는 공개자료입니다.
– 출처는 전부 표기하였습니다.
– 그대로 제출하지않기를 권장합니다.
– 수정, 첨삭하여 사용하세요.
– 자료활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훌륭한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제품(사입)전략, 가격책정전략, 판매/프로모션전략
작성 tip: – 온라인 패션쇼핑몰을 한 개 선정한다. (규모가 적은 소호 패션쇼핑몰을 선정하도록 한다.)- 선정한 온라인 패션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품 및 가격, 판매/프로모션 전략을 조사한다.- 가능하다면, 쇼핑몰의 관리자나 판매자에게 제품 및 가격, 판매홍보 전략을 문의하여 본다. – 선정한 쇼핑몰과 관련된 SNS나 신문기사 등을 조사한다. – 캡처 자료, 사진·그림 자료, 기사자료 등 자료들을 수집 및 정리하여 과제물을 작성한다.
– 목 차 –
1. 서 론
2. 본 론
1) 제품(사업)전략
2) 가격책정전략
3) 판매/프로모션전략
3. 결 론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