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1년 관찰일지와 총평 – 평가제,일상놀이영역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일상놀이영역으로 관찰한 만5세 1년분량 관찰일지 입니다.
아이들의 발달을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필요한 개선점이나 관심사를 바로 찾아낼 수 있도록 작성하였습니다.
1. 만5세 1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상반기 종합발달평가
2. 만5세 1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상반기 종합발달평가
3. 만5세 1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상반기 종합발달평가
4. 만5세 1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상반기 종합발달평가
5. 만5세 1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상반기 종합발달평가
1. 만5세 2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하반기 종합발달평가
2. 만5세 2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하반기 종합발달평가
3. 만5세 2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하반기 종합발달평가
4. 만5세 2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하반기 종합발달평가
5. 만5세 2학기 OOO 관찰일지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7) 하반기 종합발달평가
일상생활
OO는 간식 후 항상 손을 씻고 “손 씻고 왔어요!”라고 밝게 말하며 손을 깨끗하게 씻은 뒤 자리에 앉는다. 손 씻은 후에는 항상 책을 펼쳐서 읽기 시작하며, “오늘은 이 책 읽을 거예요!”라고 말한다. 책을 읽을 때마다 “이건 정말 재밌어요!”라며 주변에 책을 자랑스럽게 보여준다.
놀이활동
글자를 따라 그리던 OO가 ʻʻ여기 동그라미가 있어요.ʼʼ라 말하자 교사가 ʻʻ네, 글자에는 여러 가지 모양이 있어요.ʼʼ라 말한다. 글자를 따라 그리던 OO가 ʻʻ여기 네모도 있고 1도 있어요.ʼʼ라 말하며 교사를 본다. 교사가 끄덕이자 다시 글자를 따라 그리던 OO가 ʻʻ이건 꼭 산 모양 같다!ʼʼ라고 말하며 미소를 짓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