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사례 및 SWOT분석 / 롯데월드 향후전략 제안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8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사례 및 SWOT분석 / 롯데월드 향후전략 제안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1. 롯데월드 소개
2. 테마파크 산업분석
3. 롯데월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월드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사례
(1)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SNS마케팅
3) 프로모션 전략
(2) 인적자원관리
(3)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5. 롯데월드 향후전략 제안
1. 롯데월드 소개
롯데월드는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테마파크이다. 실내에 위치한 롯데 어드벤쳐와 야외의 인공 섬에 위치한 매직 아일랜드로 나뉘고 롯데그룹의 계열사이 중 하나인 호텔 롯데에서 운영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대지면적 12만 8245㎡, 연건축면적 58만 1684㎡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로 1995년 기네스북에 올랐으며, 미국∙일본의 디즈니랜드와 함께 세계적인 테마파크(미국 Forbes社 세계 TOP 10 테마파크 선정)로 평가 받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