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 마법 같은 1년



해리 포터 : 마법 같은 1년10점
J.K. 롤링 지음, 짐 케이 그림, 강동혁 옮김/문학수첩 리틀북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 전 세계 동시 출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리 포터와 함께 떠나는 마법 세계로의 여행

매일매일 단 몇 줄로 마주하는 마법 세계의 ‘결정적’ 순간들!

 

《해리 포터》 원작 속 명장면들과 일러스트 에디션에서 가져온 화려한 일러스트의 컬래버레이션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원제. Harry Potter: A Magical Year)이 문학수첩리틀북에서 출간되었다.



팬들 사이에서 지금도 회자되는 명대사들, 일어날 사건에 대한 은밀한 복선이 된 대사, 그리고 인물의 특성이 부각되는 내용 등 이 책에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결정적인 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일 한 문장에서 열 문장 사이의 분량만으로 《해리 포터》 독자들을 신비로운 마법 세계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독자들은 짧은 문장만으로도 놀라운 마법의 세계를 떠올리게 될 것이다.

매력적인 ‘그림 마법사’ 짐 케이의 매혹적인 일러스트가 펼쳐진다!

고급스러운 사철 양장본에 담긴 흥미진진하고 아름다운 마법 세계의 파노라마

J.K. 롤링의 소설 《해리 포터》를 일러스트로 재탄생시킨 짐 케이의 그림은 수많은 독자를 마법 세계로 이끌었다.

짐 케이는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에서 다시 한번 마법 같은 일러스트를 선보인다.

이 책에는 《해리 포터》 시리즈 1권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4권 《해리 포터와 불의 잔》까지 출간된 일러스트 에디션에서 뽑은 뛰어난 그림들과 함께, 한 해가 시작되는 1월 1일부터 한 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각 날짜에 어울리는 원작 소설 속 장면들이 고급스러운 사철 양장본에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전에 출간된 일러스트 에디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준비 단계의 스케치 및 비공개 습작 등 상징적인 그림들도 함께 실려 있다.

《해리 포터: 마법 같은 1년》은 《해리 포터》 소설에서 가져온 366개의 마법 같은 순간들, 마법 세계를 그린 매혹적인 컬러 일러스트와 정교한 연필 스케치를 담은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책이다.

해리 포터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이 책은 독자들로 하여금 호그와트의 1년을 통해 잊지 못할 여행을 하게 만든다.

소설 속 명장면들과 짝을 이루는 짐 케이의 매혹적인 삽화들이 마법사 세계의 마법과 아름다움, 경이로움을 되살려 준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명장면, 명대사, 인물들과 마법 세계의 기념일을 한 권에 담아내다!
하루 5분만으로도 1년을 함께할 완벽한 ‘해리 포터 메이트’가 되어주는 마법 같은 책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