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직접교수법이란

2. 직접교수의 유형
1) 신체적 촉진
2) 언어적 촉진
3) 시각적 촉진
4) 시범

3. 직접교수법의 실제 적용사례
1) 사전 검사 단계
2) 처치 단계
3) 사후 검사 단계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직접 교수란 교사나 해당 분야 전문가가 직접적으로 학습활동 등을 리드하는 교수 모형이다. 이는 학습과제 성취를 위해 학습자들이 수행 성취 기준에 도할하는 지에 대해 설명하고 안내하는 과정을 거치도록 체계적으로 구조화 된다.

또한 해당 주제의 선행 전문가로서 직접적인 가이드 및 피드백을 함으로 다른 교수 학습방법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으며, 교사 중심적인 의사결정과 교사 주도적인 학습자 수업참여를 특징으로 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직접교수의 유형 즉 신체적 촉진, 언어적 촉진, 시각적 촉진, 시범에 대하여 설명하고 실제 적용사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에 대한 1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