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1Disc 풀슬립 스틸북) : 블루레이



이터널스 (1Disc 풀슬립 스틸북) : 블루레이

이터널스 (1Disc 풀슬립 스틸북) : 블루레이

 

– 제목 : 이터널스

– 장르 : 액션, 드라마, 판타지

– 등급 : 12세 관람가

– 감독 : 클로이 자오



– 주연 :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 시간 : 본편: 155분 50초, 보너스: 24분 04초

 

마블 페이즈4 / 새로운 유니버스의 시작!

액션 블록버스터 그 이상의 비주얼 & 서사 메시지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히어로 군단 [이터널스] 블루레이가 출시된다. 새로운 마블의 블록버스터로 히어로 무비 그 이상의 거대한 서사와 깊이 있는 메시지, 역대급 규모의 볼거리와 액션을 선사한 작품으로 제작발표회 당시부터 전세계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은 작품.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클로이 자오 감독 연출, 안젤리나 졸리와 마동석을 비롯해 다양한 세대와 성별의 글로벌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10인의 ‘이터널스’ 멤버로 등장한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태초 마블 히어로들의 기원을 다룬 영화다.

 

MCU의 수장이라 할 수 있는 ‘케빈 파이기’는 “MCU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지평을 열어 앞으로 펼쳐질 MCU의 미래에 방향을 제시할 작품”으로 [이터널스]를 소개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앞으로 선보일 더욱 다채로운 마블의 세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그 시작으로 첫 작품으로 소개된 [이터널스]는 7,000년 전 지구에 온 태초의 히어로 ‘이터널스’의 여정을 통해 인류의 오래된 역사와 지금껏 본 적 없는 방대한 서사를 선사한다. 깊이 있는 메시지와 스토리 안에서도 화려한 블록버스터의 요소 역시 놓치지 않았다.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과 프로덕션, 감탄을 자아내는 경이로운 비주얼, 마블 특유의 유머 포인트까지 모든 요소들을 조화롭게 담아내 [이터널스]가 이제 최고급 사양을 갖춘 블루레이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