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 SWOT분석과 경쟁우위요소분석 및 이니스프리 바람직한 향후방향 제시



이니스프리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 SWOT분석과 경쟁우위요소분석 및 이니스프리 바람직한 향후방향 제시

 이니스프리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이니스프리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및 이니스프리 SWOT분석과 경쟁우위요소분석 및 이니스프리 바람직한 향후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1. 이니스프리 소개



 

2. 이니스프리 브랜드 목표

3. 이니스프리의 경쟁우위요소

4.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니스프리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

(1) 사회공헌활동 (CSR전략)

(2) 광고전략

(3) 캠페인전략

(4) 프로슈머 마케팅

(5) 바이럴마케팅

(6) 제품생산전략

(7) 남성고객 타겟전략



(8) 중국진출전략

6. 이니스프리의 바람직한 향후방향 제시

2000년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이자 자연주의 브랜드를 모토로 하여 탄생한 이니스프리는 스스로 진단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자연주의 화장품브랜드로써 ‘자유의 섬’을 뜻한다.

현대인들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자연과 하나 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의미하는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인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청정원료를 사용해 자연주의 이미지로 포지셔닝 하고있으며 특히 중저가를 선호하는 10대~2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