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유식 레시피 공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유식 레시피 입니다.

고구마와 사과를 씻고 껍질을 벗긴다. 고구마와 사과는 깨끗이 씻어서 먼지나 농약을 제거하세요. 고구마와 사과의 껍질을 벗기기 위해 껍질 벗기기나 칼을 사용하세요.

고구마와 사과를 작은 조각으로 잘라라. 고구마와 사과를 아기가 먹기 쉬운 한 입 크기의 작은 조각으로 자르세요. 이것은 또한 그들이 더 고르게 요리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고구마와 사과 조각을 물과 함께 냄비에 넣으세요. 고구마와 사과 조각을 물 4분의 1컵과 함께 냄비에 넣으세요. 이것은 고구마와 사과를 쪄서 부드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뚜껑을 덮고 고구마와 사과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중간 불에서 약 10-15분 동안 요리하세요. 냄비에 뚜껑을 덮고 불을 중간 정도로 끓이세요. 고구마와 사과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약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고구마와 사과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골고루 익도록 저어준다.

여분의 액체를 모두 빼내세요. 일단 고구마와 사과가 부드러워지면, 소스팬에 쌓여있을지도 모르는 여분의 액체를 빼내세요. 이것은 퓌레가 너무 얇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구마와 사과를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퓨레에 섞으세요. 고구마와 사과를 부드러운 농도로 만들기 위해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를 사용하세요. 퓌레가 너무 두꺼우면 조리용 액체나 모유/분유를 조금 넣어 묽게 할 수 있다.



즉시 제공하거나 최대 3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은 퓌레를 즉시 제공하거나 냉장고의 밀폐된 용기에 최대 3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퓌레를 안전한 온도로 다시 데워라.

참고: 아기에게 새로운 음식을 소개하기 전에 항상 소아과 의사와 상의하고 아기의 나이와 발달 단계에 필요한 만큼 일관성과 양념을 조절해야 합니다. 이 조리법은 시작점이 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아기의 선호도와 영양 요구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