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의 구인광고나 인터넷을 보고 여러분이 졸업하고 난 후 가지고 싶은 일자리 최소 2개를 찾아보고 각 광고에서 구체화되어 있는 자격들의 목록을 작성하라,



신문의 구인광고나 인터넷을 보고 여러분이 졸업하고 난 후 가지고 싶은 일자리 최소 2개를 찾아보고 각 광고에서 구체화되어 있는 자격들의 목록을 작성하라, 그 회사에서 지원자들이 이

 신문의 구인광고나 인터넷을 보고 여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신문의 구인광고나 인터넷을 보고 여러분이 졸업하고 난 후 가지고 싶은 일자리 최소 2개를 찾아보고 각 광고에서 구체화되어 있는 자격들의 목록을 작성하라, 그 회사에서 지원자들이 이러한 자격들을 얼마나 잘 만족시키는 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것 같은 방법들을 밝혀보라.”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어린 시절에는 친절한 가게 주인이나 경찰관의 도움을 받으며 ‘나도 저런 사람이 되어야지’ 하고 꿈을 키웠던 적이 있었을 겁니다.

우리 자녀들도 다르지 않겠죠, 지역 공동체는 자녀가 생애 처음으로 만나는 생생한 직업 세계의 현장으로 우리 마을에는 어떤 사람들이 무슨 일을 하면서 살고 있을지, 자녀의 기억 그리고 학부모님의 기억을 떠올리며 우리 동네의 직업인들을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오늘날 일부 농어촌 지역을 제외한 도심 지대는 마을이라는 지역 공동체 단위가 빠른 속도로 사라지는 시대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가 복합적이고 다각적인 변화를 겪으면서 직업 세계도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마치 버스 안내원은 없어졌지만 드 론 조종사나 자율 주행 차 정비공이라는 새로운 직업이 나타나듯 말이지요, 사라지는 직업과 살아남을 직업을 이분법적으로 제시하기보다 직업적 본질을 찾고 키울 수 있도록 미래의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