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상담일지] 만 1세 11명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 |
![]()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22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부모상담일지] 만 1세 11명 1학기 2학기 부모상담일지
상담 일자 상담교사 반명/원아명 생년월일 상담참여자 상담방법 교사의견 부모의견 담 내 용 기본생활 식사시간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아침 식사가 늦고 원에 와서 점심식사를 하려니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스스로 먹기보다는 의존하여 도와주고는 있지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대소변을 기저귀에 하고 나서도 아직은 표현하지 않습니다. 기저귀 갈이 하자는 말에는 반응하고 기저귀 매트 위에 스스로 눕습니다. 울다가 잠들던때와 달리 지금은 노래를 부르다 잠이 들기도합니다. 신체운동 뛰어다니는 활동들을 좋아하고 친구들을 유도하여 활동하기도 합니다. 부딪히거나 친구들과의 다툼이 생기면 활동을 중지하고 정적활동으로 전환합니다. 의사소통 요즘은 “왜 왜” 라는 말을 자주해서 설명해주고 이해시키고 있습니다. 교사가 무슨 행동이든 어떤 모습을 보여도 “왜 왜” 하는 말을 해서 알려주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사회관계 친구들이 활동중 다툼이 생기면 그상황을 피해 다른 활동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친구들의 놀잇감을 갑자기 웃으며 빼앗아 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예술경험 원에서는 친구들이 악기를 들고 움직이며 춤을 추거니 하면 쳐다만 보다가 교사가 잘한다는 칭찬을 하자마자 친구들을 따라 악기를 들고 춤을 추고 연주를 합니다. 다른친구들이 다른 활동을 해도 00이는 한참을 하고 즐기는 편입니다. 자연탐구 실외 활동시에 거의 땅바닥과 모래 놀이터 안에 털썩 주저앉아 놀이합니다. 더러워지는 것을 염려하는 친구들과 달리 자연물을 가지고 놀이하는걸 아주 좋아합니다. 주변의 새로운 것에 많은 관심을 보입니다. 건의사항 |
상담 일자 20 년 월 일 상담교사 반명/원아명 생년월일 상담참여자 상담방법 교사의견 상 담 내 용 기본생활 식사시간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아침 식사가 늦고 원에 와서 점심식사를 하려니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스스로 먹기보다는 의존하여 도와주고는 있지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대소변을 기저귀에 하고 나서도 아직은 표현하지 않습니다. 기저귀 갈이 하자는 말에는 반응하고 기저귀 매트 위에 스스로 눕습니다. 울다가 잠들던때와 달리 지금은 노래를 부르다 잠이 들기도합니다. 신체운동 뛰어다니는 활동들을 좋아하고 친구들을 유도하여 활동하기도 합니다. 부딪히거나 친구들과의 다툼이 생기면 활동을 중지하고 정적활동으로 전환합니다. 의사소통 요즘은 “왜 왜” 라는 말을 자주해서 설명해주고 이해시키고 있습니다. 교사가 무슨 행동이든 어떤 모습을 보여도 “왜 왜” 하는 말을 해서 알려주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사회관계 친구들이 활동중 다툼이 생기면 그상황을 피해 다른 활동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친구들의 놀잇감을 갑자기 웃으며 빼앗아 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예술경험 원에서는 친구들이 악기를 들고 움직이며 춤을 추거니 하면 쳐다만 보다가 교사가 잘한다는 칭찬을 하자마자 친구들을 따라 악기를 들고 춤을 추고 연주를 합니다. 다른친구들이 다른 활동을 해도 00이는 한참을 하고 즐기는 편입니다. 자연탐구 실외 활동시에 거의 땅바닥과 모래 놀이터 안에 털썩 주저앉아 놀이합니다. 더러워지는 것을 염려하는 친구들과 달리 자연물을 가지고 놀이하는걸 아주 좋아합니다. 주변의 새로운 것에 많은 관심을 보입니다. 건의사항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