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과정] 보육 운영에서 보육교사가 영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시오



[보육과정] 보육 운영에서 보육교사가 영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시오

 보육 운영에서 보육교사가 영유아와 상.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보육과정] 보육 운영에서 보육교사가 영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개념

2.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의 유형

1) 언어적 상호작용

2) 정서적 상호작용

3) 행동적 상호작용

3. 보육 운영에서 보육교사가 영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교사-영유아 상호작용은 모든 교육 활동 안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져야 하고, 상호작용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때 놀이교수효능감에도 영향을 미친다.

영유아 교육기관에서 교사가 영유아에게 다양한 자료 및 놀이 환경 등을 제공할 때 비로소 질 높은 상호작용이 이루어진다.

이처럼 놀이를 실행하는 과정에 교사로서 영유아에게 얼마나 민감하게 상호작용을 하느냐에 따라 영유아의 잠재 능력과 성장의 발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효과적 교수학습을 실행하기 위한 측면에서 상호작용은 매우 중요한 변인으로 강조되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보육 운영에서 보육교사가 영유아와 상호작용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페이스팩토리 세라믹 디톡 마사저, 1개 + 증정(쇼핑백, 1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