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교 반려견에 물린 할머니 숨져…사인·사고 경위 조사



배우 김민교 반려견에 물린 할머니 숨져…사인·사고 경위 조사
배우 김민교의 반려견에 물려 치료를 받던 80대 할머니가 지난 3일 결국 숨을 거뒀다. /더팩트 DB
배우 김민교의 반려견에 물려 치료를 받던 80대 할머니가 지난 3일 결국 숨을 거뒀다. /더팩트 DB

반려견 두 마리에 물려 치료 중 두 달 만에 사망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김민교의 반려견들에 물려 치료를 받던 80대 할머니가 결국 숨졌다.

4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지난 5월 김민교의 반려견에 물려 병원에 입원 중이던 A 씨가 지난 3일 새벽 치료 도중 숨졌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5월 4일 경기 광주시에서 나물을 캐던 도중 김민교의 반려견 두 마리에게 물려 치료를 받고 있었다.

경찰은 A 씨의 시신을 부검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는 한편, 김민교에 대해서도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부검에서 A 씨의 사인이 개 물림 사고에 의한 것으로 확정되면 개 주인인 김민교에게는 과실치사 혐의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고 당시 반려견들은 목줄과 입마개를 하지 않은 상태였고 고라니를 보고 담장을 뛰어넘어 나갔다가 만난 A 씨를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교는 당시 사고 이후 공식 입장을 통해 할머니의 치료에 책임감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김민교의 반려견은 양치기 개로 알려진 ‘벨지안 쉽도그’라는 대형견으로 2017년 채널A 예능 ‘개밥주는 남자2’에서 이 반려견들을 공개한 바 있다.

thefact@tf.co.kr

 

[인기기사]

· [TF이슈] 반포 아파트 놔둔 노영민, ‘강남 불패’ 증명?

· [TF이슈] ‘추미애의 일격’…윤석열, 검사장들과 반전 노리나

· 최종범, 故구하라 폭행·협박 혐의로 2심서 법정구속되기까지

· [TF초점] “우려 현실되나” 산업계,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에 ‘전전긍긍’



· [TF현장] 동양대 ‘동상이몽’…”검찰 강압적” vs “분위기 좋았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