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MBC 입사 21년 만에 사의 표명 “협업 기대”



김태호 PD, MBC 입사 21년 만에 사의 표명 “협업 기대”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한 김태호 PD가 MBC에 사의를 표명하며 21년 만에 퇴사한다. /더팩트 DB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한 김태호 PD가 MBC에 사의를 표명하며 21년 만에 퇴사한다. /더팩트 DB

최근 사의 표명…MBC “김태호 PD 앞날 응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김태호 PD가 입사 21년 만에 MBC를 퇴사한다.

MBC는 7일 “김태호 PD가 사의를 표명했다”며 본인과 방송사의 입장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MBC는 2001년 MBC에 입사해 지금까지 함께해온 김태호 PD에 대해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하며 MBC 예능프로그램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김태호 PD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김태호 PD 역시 MBC를 통해 “MBC를 퇴사하지만, 앞으로 또 다른 협력관계로 MBC 예능프로그램과 함께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이에 MBC 예능본부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도전하는 김태호 PD와의 협업을 기쁘게 기대하고 준비하고 있다”며 양측의 협업 가능성도 암시했다.

김태호 PD는 MBC 입사 후 ‘무한도전’을 약 10년간 이끌며 간판 PD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 연출을 맡았으며, 12월까지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다음은 김태호 PD 사의 표명에 대한 MBC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MBC입니다.

김태호 PD가 MBC에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김태호 PD는 2001년 1월 MBC에 입사하여,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하며 MBC 예능 프로그램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MBC와 MBC 예능본부는 김태호 PD의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김태호 PD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김태호 PD는 “MBC를 퇴사하지만, 앞으로 또 다른 협력관계로 MBC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MBC 예능본부 역시 더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도전하는 김태호 PD와의 협업을 기쁘게 기대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김태호 PD는 2021년 12월까지 MBC 예능본부에서 프로그램 제작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놀면 뭐하니?>는 함께 일했던 후배 PD들이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더 재미있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윤석열 고발 사주’ 의혹 중심 김웅 “실체가 없다”



· 비공개 면담 마친 윤석열-이준석 “‘고발 사주’ 논의 아냐” [TF사진관]

· 카뱅·SK바사·크래프톤, 이달 기관 의무보유 풀린다…개미들 바짝 긴장

· 송영길 “윤석열, 조직 사유화해 권력 남용 의혹 드러난 것”

· 여야 대선주자, 너도나도 수백만 호 공약…현실성 ‘글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