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프로그래밍 – java 로또 프로그램 (eclip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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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시절 기말 과제로 작성한 로또 프로그램입니다
총 1300줄 분량으로 디자인과 버튼 구현하는 것이 큰 시간이 걸렸습니다.
실제 로또처럼 자동 반자동 취소 버튼 구현하였고 로또 당첨지도 나옵니다
새 게임을 했을때는 약간의 버그가 발생하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import java.util.*;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x.swing.event.*;
import java.util.Comparator;
import java.util.Vector;
import java.util.Collections;
public class P1_Lotto_ extends JFrame {
Button[] buttons = new Button[240];
Button cancel1 = new Button(“취소”);
Button cancel2 = new Button(“취소”);
Button cancel3 = new Button(“취소”);
Button cancel4 = new Button(“취소”);
Button cancel5 = new Button(“취소”);
Button auto1 = new Button(“자동”);
Button auto2 = new Button(“자동”);
Button auto3 = new Button(“자동”);
Button auto4 = new Button(“자동”);
Button auto5 = new Button(“자동”);
Button nonauto1 = new Button(“반자동”);
Button nonauto2 = new Button(“반자동”);
Button nonauto3 = new Button(“반자동”);
Button nonauto4 = new Button(“반자동”);
Button nonauto5 = new Button(“반자동”);
Button submit = new Button(“제출”);
JLabel scorelabel1 = new JLabel();
JLabel scorelabel2 = new JLabel();
JLabel scorelabel3 = new JLabel();
JLabel scorelabel4 = new JLabel();
JLabel scorelabel5 = new JLabel();
Vector res1 = new Vector();
Vector res2 = new Vector();
Vector res3 = new Vector();
Vector res4 = new Vector();
Vector res5 = new Vector();
int f1=1; int f2=1; int f3=1; int f4=1; int f5=1;
int lotto [] = new int[7];
int result [] = new int[6];
String result1,result2,result3,result4,result5;
String l1,l2,l3,l4,l5 ;
int i,j;
int cnt1 = 0, cnt2 = 0, cnt3 = 0, cnt4 = 0 ,cnt5 = 0;
Vector myLotto1 = new Vector ();
Vector myLotto2 = new Vector ();
Vector myLotto3 = new Vector ();
Vector myLotto4 = new Vector ();
Vector myLotto5 = new Vector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