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잠자리 요구’ 유부남 배우 폭로 후 첫 심경고백


허이재, ‘잠자리 요구’ 유부남 배우 폭로 후 첫 심경고백
배우 허이재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를 통해 과거 남자배우의 갑질을 폭로하고 논란이 되자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웨이랜드' 영상 캡처
배우 허이재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를 통해 과거 남자배우의 갑질을 폭로하고 논란이 되자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웨이랜드’ 영상 캡처

 

‘웨이랜드’ 심경글…”댓글에 힐링, 마녀사냥 자제 부탁”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허이재가 과거 활동 당시 유부남 배우의 부적절한 요구 등 갑질을 폭로한 후 처음으로 관련 심경을 밝혔다.

허이재는 11일 유튜브채널 웨이랜드에 댓글을 달고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먼저 그는 “두려운 마음으로 댓글을 다 읽어봤는데 읽으면서 오히려 힐링이 됐다. 정말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오랜 시간 은퇴 계기가 된 일이 저에게 큰 트라우마로 남고 생각이 떠오를 때마다 괴로워했었는데, 나이를 하루하루 먹다 보니 그때로 돌아간다면 ‘울면서 서 있기만 하는 게 아니라 용기 내서 대들어 볼걸’ 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더라”며 “그리고 분명 당시에 저의 부족함도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단연코 후배로서 예의 없을 만한 일만큼은 한 적 없다고 자부한다”고 밝힌 허이재는 “다만 누군가를 저격해서 공격하기 위한 제작 의도가 아니기 때문에 마녀사냥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유용한 콘텐츠로 돌아오겠다”며 “저에게 힐링의 댓글을 써주신 모든 분들 정말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허이재는 지난 10일 ‘웨이랜드’에 공개된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지금 결혼해서 잘살고 있는 유부남 배우가 결정적인 내 은퇴의 계기였다”며 해당 배우가 작품에서 실제 연인 사이처럼 보이려면 함께 잠자리해야 한다고 말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후 허이재가 이를 거부하자 욕설을 했고 허이재는 “정신적으로 멘탈이 나가서 그전까진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연기했는데 그 일이 있고 난 후 멘탈을 놓게 됐다. 촬영장이 무서운 장소가 됐고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아서 작품이 끝나기만을 빌었다”라고 토로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과거 허이재가 참여한 작품을 중심으로 그 남자 배우를 찾아 나섰고 유력하다고 지목된 한 배우에 비난 의견이 쏟아졌다.

다음은 허이재가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남긴 댓글 전문

안녕하세요 허이재예요…

두려운 마음으로 댓글을 다 읽어봤는데 읽으면서 오히려 힐링이 되었어요..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오랜 시간 은퇴 계기가 된 일이 저에게 큰 트라우마로 남고 생각이 떠오를 때마다 괴로워 했었는데 나이를 하루하루 먹다보니 그때로 돌아간다면 울면서 서 있기만 하는 게 아니라 용기 내서 대들어볼껄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더라고요..그리고 분명 당시에 저의 부족함도 있었을겁니다.

하지만 단언코 후배로써 예의 없을만한 일만큼은 한 적 없다고 자부합니다. 다만 누군가를 저격해서 공격하기위한 제작 의도가 아니기 때문에 마녀사냥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웨이를 통해 유투브를 해보니 너무 즐겁더라구요!! 저도 여러가지 재밌거나 별 의미없거나 어이없거나 즐겁거나 유용한 콘텐츠로 돌아올게요!!! 저에게 힐링의 댓글을 써주신 모든 분들 정말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비즈토크<상>] 정의선·최태원·조현상·김동관 공통점은 ‘삼성폰 현대차!’

· [TF비즈토크<하>] ‘베일 벗은’ 코오롱 이규호, 공식석상 데뷔 이유는?

· TK 깃발 꽂은 이재명, 파죽의 3연승…누적 득표율 53.88%



· 이용수 할머니 만난 윤석열, “일본의 사과 반드시 받겠다” [TF사진관]

· [속보]학동 붕괴사고 몸통 ‘의혹’ 문흥식씨 인천공항에서 체포 압송중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