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배달의민족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배달의 민족1.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설명 :

배달의민족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1. 배달의민족 소개



2. 배달의민족 경쟁우위요소 분석

3.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배달의민족 STP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5. 배달의민족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1. 배달의민족 소개



2010년 법인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이 출시한 배달어플 서비스인 배달의민족은 이용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인근 배달업소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폰, TV용 어플리케이션이다.

배달의 민족은 모바일 결제로 전화주문 없이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진행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공 있으며 배민라이더스와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반찬 배달 서비스인 배민찬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