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또 한번 세계적 인기 입증…’MIC Drop’ 7억뷰 돌파



방탄소년단 또 한번 세계적 인기 입증…’MIC Drop’ 7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사진은 지난해 제1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방탄소년단. /이선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사진은 지난해 제1회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방탄소년단. /이선화 기자

21일 오전 유튜브서 7억 뷰 돌파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지난 2017년 11월 발표된 방탄소년단의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1일 오전 7억 뷰를 돌파했다. 이는 10억 뷰를 돌파한 ‘DNA’, 8억 뷰를 기록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7억 뷰의 기록을 세운 ‘FAKE LOVE’와 ‘IDOL’에 이은 5번째 7억 뷰 뮤직비디오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최다 7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MIC Drop’ 리믹스는 2017년 9월 발매 된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 ‘MIC Drop’을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리믹스한 곡이다. 발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28위에 안착하며 10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MIC Drop’ 리믹스 뮤직비디오에는 방탄소년단과 스티브 아오키가 함께 출연해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영상미가 더해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마이크를 떨어뜨리는 장면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 일본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를 발매해 활동하고 있다.

pkh@tf.co.kr

 

[인기기사]

· 서울 집값, 文정부서 가장 많이 올랐다…4억5000만 원 ‘껑충’

· 김세아, 예능 출연 경솔했나…’상간녀 소송’ 점입가경

· ‘지하철 불법촬영’ 김성준 전 SBS 앵커 징역 1년 구형

· 채널A 기자-한동훈 녹취록 전문 공개…”MBC 왜곡보도”



· [속보] 文대통령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작은 위로됐으면”

 




답글 남기기